게임프로그래밍
게임 개발에 필요한 프로그래밍과 게임 엔진에 대해
기초 단계부터 실무에서 사용하는 기술까지 배우는 과정
기초 단계부터 실무에서 사용하는 기술까지 배우는 과정
게임 개발에 필요한 프로그래밍과 게임 엔진에 대해
기초 단계부터 실무에서 사용하는 기술까지 배우는 과정
기초 단계부터 실무에서 사용하는 기술까지 배우는 과정
게임 상의 캐릭터와 배경, 아이템과 이펙트들의 연결에 대한 이해와
초기 규칙에 따라 움직일 수 있도록 개발하는 이론부터 실무 노하우까지 배웁니다.
초기 규칙에 따라 움직일 수 있도록 개발하는 이론부터 실무 노하우까지 배웁니다.
학습목표 게임 상의 캐릭터와 배경, 아이템과 이펙트들의 연결에 대한 이해와 초기 규칙에 따라 움직일 수 있도록 개발하는 이론부터 실무 노하우까지 배웁니다.
관심분야 1인 개발, 게임프로그래머, 게임 개발자, 인디게임 개발
게임프로그래밍 교육 기간별 내용
게임프로그래밍 교육 기간별 내용
강의정보
- 교육기간 : 6~10개월
- 강의정원 : 10명 내외
- 강의시간 : 평균 2시간 (강의마다 상이)
사용 프로그램
- 비주얼스튜디오(Visual Studio)
- 유니티엔진(Unity Engine)
- 언리얼엔진(Unreal Engine)
- 깃허브(GitHubDesktop)
- (강의 및 강사별 상이)
강의시간
평일반 :
10:00~12:00, 12:00~14:00, 14:00~16:00
16:00~18:00, 18:00~20:00, 20:00~22:00
16:00~18:00, 18:00~20:00, 20:00~22:00
주말반 :
10:00~13:00, 10:00~17:00, 14:00~18:00